[스크랩] 님께서 주는 행복

2010. 11. 19. 18:34좋은글과 좋은시

볼륨Sweet Music Man - Nana Mouskouri음악을 들으려면원본보기를 클릭해주세요.

 

 

 

 

님께서 주시는 행복

즉흥 글

 

 

 

하루 쯤 일찍 퇴근 했으면 하고 빌었다

지난주 열정의 몇번 출사의 피로가 오래 가내요

아 어두워지고

해가 이렇게 짧았던가

5시는 넘은듯

집에 오니 오늘도 어김없이 딸들은 컴 자리를 내어 주내요

고마운 나의 세딸들

댓글 정리는 아까 다 하였고  뭘 할까  !

 

그래

  그래도 오나가그라

메모장에 댓글을 달고

혼자 행복에 젖어 봄니다

뭐길래

 그리 혼자 행복해 하는지

님들의 글에 그냔

무지 웃고 행복 합니다

긴꼬리님. 심미안님. 나의교주 태권 브이님. 나의연인 지숙님.슈렉님 . 그리고 10여분

전천후님 모습에 지금 나의 모습을 보며 행복의 미소가 넘쳐 남니다

행복이 이런걸까요?

저에게는 바쁜 삶속에

이 미소가 최고의 행복 이내요

10개 카페중에 출근 1순위

오나 가그레

사랑 합니다

 

 

 

 

 

출처 : PHOTO BY ONAGA
글쓴이 : 임윤성 원글보기
메모 :

6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