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스크랩] ★ 10. 사브 전국 번개 ★ 인물 사진 대방출!!..사진 등록 끄읏~`

2012. 2. 28. 01:22SAAB 오너스 클럽

사실... 워낙에 많으신 분들이.. 번개에 참여를 하셔서...

 

많은 얘기를 나누지 못해서... 약간의 안타까움이 있었습니다.

 

인원이 많다보니 어쩔 수 없는 부분이라...

 

제가 기억나는 부분을 최대한 살리고 살리고 살려서....

 

사진에 약간의  메모를 했습니다.

 

물론 잘못 기록될 수 있으니... 제가 실수한 부분은 고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사진을 위해 열정을 다하신 임금수 포토그래퍼님께!!!

박수!!!!!!

 

 

 

열정을 다해 촬영하신 사진입니다.

물론 제카메라로 찍어주신.. ㅎ-ㅎ

이 앵글을 위해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^^

 

 

 

 

 

드디어!! 1박2일동안 사진 전부 올렸습니다.

아직 제 블로그엔 이야기를 풀지 못했지만..

카페에는 소중한 추억을 나름 올릴 수 있어서...

행복합니다..

 

여행과 만남에 있어 남는건 사진 뿐이지요~

소중한 추억을 마음에 담으셨다면...

사진또한 오래동안 보존되어 추억의 한페이지가 되길 바랍니다...

 

그리고 사진을 올리는 이에게 가장 큰 힘은 댓글(?)의 사랑입니다 ㅋㅋㅋㅋㅋㅋ

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닷!!!!! ㅋㅋㅋㅋ  

 

 

출처 : 사브오너스클럽
글쓴이 : 이승익[서울] 원글보기
메모 :